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바로잠김 도어락’ 밀레시스텍, 이벤트로 명품 캐리어 증정

최종수정 2019.07.24 10:34 기사입력 2019.07.24 10:34

댓글쓰기

‘바로잠김 도어락’ 밀레시스텍, 이벤트로 명품 캐리어 증정

지난 2월 디지털 도어락 전문 밀레시스텍에 새로 취임한 정철교 대표는 “최근 ‘신림동 원룸 미행 사건’ 등으로 도어락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밀레시스텍은 지난 6월 ‘바로잠김 도어락’을 온라인 런칭했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잠김’이란 밀레시스텍만의 기술이 담긴 디지털 도어락으로, 시중에 널린 도어락과 달리 잠기는 과정이 굉장히 빠르다. 기존에는 3~4초 걸리던 과정이 이름처럼 바로 잠기게 된 것이다. 또한 터치식 바로잠김은 패스워드 입력 후 터치패드 위치가 바뀌어 지문으로 패스워드를 유추할 수 없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터치식 바로잠김은 임의의 숫자 버튼을 제한 없이 눌러도 패스워드를 마지막에 입력하기만 하면 문이 열리는 무한허수 기능을 적용해 보안성을 한층 강화했다. 게다가 밀레시스텍이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최고 수준의 신뢰성 시험을 거쳐 내구성도 상당하다.


이벤트 내용은 밀레시스텍 전 제품에 대한 포토상품평이다. 제품 설치 완료 사진과 상품평을 구매한 쇼핑몰과 개인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된다. 이후 상품평 URL과 주소,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전용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단 밀레시스텍 공식 온라인 판매점에서만 진행하며, 공식 판매점은 인증 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은 여름 바캉스 때 사용하면 좋은 명품 여행가방 브랜드 델시 7종 세트다. 당첨자는 매주 포토상품평 작성자 중 27명을 선정한다. 이벤트 프로모션과 함께 정철교 대표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통해 고객님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여름 바캉스를 떠나 쾌적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레시스텍은 지난 12월 제55회 무역의 날 행사에서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또한 고객만족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콜센터 시스템을 구축하고, 유리문 전용 도어락을 출시하는 등 건설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