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딘딘 "시즌2는 MC들도 함께 문제 푼다…집중도 올라"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가수 딘딘 / 사진=딘딘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딘딘 / 사진=딘딘 인스타그램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가수 딘딘이 Mnet 새 예능 프로그램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에 출연한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CJ E&M에서 열린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제작발표회에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 가수 이상민, 딘딘, 배우 정혜성 등이 참석했다.

이날 딘딘은 "시즌2를 촬영하면서 정말 재밌었다"며 "그 느낌이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된다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딘딘은 시즌1과 시즌2의 차이점에 대해 "시즌1 때는 MC로 진행했는데 출연진들이 문제를 풀 때 우리가 딱히 할 게 없어서 심심했다"며 "이번에는 같이 게임을 풀다보니 집중도가 올라갔다"고 설명했다.


한편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인물의 일상 생활을 담은 VCR 영상을 보고 다음 행동을 맞히는 퀴즈 대결 프로그램이다. 딘딘은 앞서 지난해 12월부터 지난 1월24일까지 방송됐던 시즌1에도 출연한 바 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