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동영상 콘텐츠 강화…한국P&G와 'V커머스' 프로모션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번가 동영상 콘텐츠 강화…한국P&G와 'V커머스' 프로모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11번가가 한국P&G와 함께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알리고 판매하는 ‘V커머스’ 프로모션인 ‘팸퍼스 라이브 온에어’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영상을 즐겨보는 젊은 육아맘들을 겨냥해 제품 정보를 담은 동영상으로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쇼핑의 즐거움과 할인 혜택까지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는 2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모바일 앱을 통해 팸퍼스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V커머스 콘텐츠’를 소개한다. ‘팸퍼스 퀴즈쇼’, ‘육아맘들과의 토크쇼’, 인기 유튜버 ‘말이야와 친구들’이 출연한 방송이 소개된 데 이어, 20일과 21일에는 미국 오하이오주에 있는 팸퍼스 R&D센터에서 팸퍼스 기저귀의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을 소개하게 된다.

영상을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일주일간 85명을 추첨해 에르고 힙시트, 마마스앤파파스 스너그 등을 나눠주는 등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23일까지 ‘팸퍼스 기저귀 매일 특가 찬스’를 통해 통기성을 높인 ‘팸퍼스 스와들러’, 360도 허리밴드가 늘어나는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한 ‘팸퍼스 프리미엄 크루저’ 등을 최대 1만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팸퍼스 프리미엄 크루저’ 3~6단계 2박스(144~240매)는 할인쿠폰과 신용카드사 할인 적용 시 6만2000원에, ‘뉴 스와들러’ 1~4단계 2박스(176~256매)도 할인 혜택 적용 시 5만6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임현동 11번가 마트담당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영상 쇼핑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e커머스 업계의 리더십을 확보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영상을 활용한 V커머스 프로모션을 적극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