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이디야커피가 ‘이디야 스낵’ 신제품 2종과 아이스 블렌딩티인 ‘아이스 석류 애플라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디야 스낵’ 신제품은 ‘바닐라 웨이퍼스’와 ‘미니코코 크런치’ 2종이다. ‘바닐라 웨이퍼스’는 가볍고 얇은 과자 사이에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이 들어간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 친숙하게 즐길 수 있는 웨하스류 제품이다. ‘미니코코 크런치’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만으로 구워낸 초콜릿 과자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우유크림을 넣은 제품으로, 바삭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커피 음료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군 제품 개발을 지속해오고 있으며 지난해 8월부터는 자체 스낵 제품(PB) ‘이디야 스낵’을 론칭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외에도 기존 메뉴인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 ‘고구마 말랭이’, ‘이디야 키즈 유기농 곡물바’ 등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디야커피는 최근 차(tea)제품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딩티 ‘아이스 석류 애플라임’도 출시했다. 석류 특유의 산뜻한 향과 깔끔한 단맛에 샴페인 향이 더해져 보다 깊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는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유형의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디저트, 블렌딩티 등 다양한 제품군 개발을 통해 소비자 만족과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통장에 1000만원 꽂혔다"…1인당 보너스 '역대 최...
마스크영역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가방에 달린게 혹시" 매출 2억5000만원 돌풍…한복 담은 'K패션'[NE 커피챗]](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414063468994_1766552794.jpg)










![[단독]'北매체 사이트 개방' 李대통령 지시에 속도냈지만…'방미심위'에 발목](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09452270132_1766709923.png)
![[기자수첩]줄어드는 기부, 무너지는 울타리](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3280974543A.jpg)
![[초동시각]'땜질 입법' 전에 민주적 숙의가 먼저였다](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1370344816A.jpg)
![[논단]호모 사피엔스와 AI 사피엔스의 미래](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3385438768A.jpg)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확실한 치유 효과에도…예산·낙인에 갇힌 '원스톱 서비스’[남겨진 사람들]①](https://cwcontent.asiae.co.kr/asiaresize/269/2025122614491270610_176672815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