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주거형 오피스텔 9일부터 청약접수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투시도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투시도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류태민 기자] 금강주택은 오는 9일부터 주거형 오피스텔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청약을 접수한다고 8일 밝혔다.


아파트와 함께 조성되는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오피스텔은 경기 화성 동탄2신도시 C-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1개 동, 전용면적 45㎡ 132실 규모다.

청약통장 없이도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화성시 거주자 20% 비율로 우선 배정된다. 오피스텔 분양권은 아파트 청약 시 무주택으로 인정되며, 전매제한은 소유권 이전 등기 시 까지다.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동탄테크노밸리는 총 면적 155만6000㎡ 규모로, 향후 첨단산업, 연구시설, 벤처기업 등 약 4500여개의 기업이 입주하고, 20만여 명의 인구가 상주하는 산업클러스터로 개발될 전망이다.


기흥 동탄IC가 인접해 있어 경부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권, 분당권 등 주요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동탄역도 가까워 SRT(수서발고속철도)를 통해 수서역까지 약 17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금강주택 분양관계자는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오피스텔은 실수요자들의 주거 선호도를 반영한 2룸형 등 넉넉한 평면을 갖춘 상품으로 공급돼 분양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특히 큰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청약을 마감한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아파트와 함께 조성되는 오피스텔로 오는 청약에도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오피스텔의 분양일정은 오는 9~10일 이틀 간 청약접수를 받으며, 당첨자는 16일에 발표된다. 계약은 17~18일까지 이틀 간 진행된다.




류태민 기자 righ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