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쿤·웨이·비토, 신곡 오늘(8일) 공개…'길' 깜짝 발표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업텐션(쿤, 웨이, 비토). 사진=클래프컴퍼니 제공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업텐션(쿤, 웨이, 비토). 사진=클래프컴퍼니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그룹 업텐션(UP10TION)의 깜짝 신곡 발표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다이나믹 퍼포먼스 그룹으로 손꼽히는 그룹 업텐션의 래퍼 쿤,웨이,비토가 뮤직 퍼블리싱 클래프 컴퍼니와 손잡고 신진 작곡가들과 프로젝트 ‘공간’의 두번째 신곡 ‘길(Find The Way)’를 발표할 계획이다.

클래프 컴퍼니는 지난 7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프로젝트 ‘공간’ Part.2 ‘길(Find The Way)’이 업텐션-쿤,웨이,비토와 함께함을 공지하고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티저가 공개 됨을 알렸다.

미리 공개된 업텐션의 쿤,웨이,비토의 친근하면서도 비글미 가득한 콘셉트 이미지가 래퍼라인 3인방의 팀워크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혔다.이번 참여한 공간 Part.2 ‘길(Find The Way)’은 업텐션-쿤,웨이,비토 모두가 직접 랩 메이킹에도 참여했으며, 작곡에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우수크리에이터 양성 사업 참여 신진 작곡가 프리에임(FREAIM)과 지난 12월 스피카 나래와 함께 ‘겨울 탓’을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기련이 공동 작업한 곡이다.

사우스클럽과 솔로 아티스트로 왕성한 활동 중인 남태현이 참여한 바 있는 클래프 컴퍼니의 프로젝트 ‘공간’은 공간(空間)과 감정을 대치시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마음 속 깊이 넣어둔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신진 작가들과 개성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기획,제작된다.

한편, 업텐션의 쿤,웨이,비토가 참여한 프로젝트 공간 Part.2 ‘길(Find The Way)’ 티저 영상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