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엔 모두가 만족하는 건강한 맛… 만족오향족발 송년회에 제격

만족오향족발

만족오향족발

원본보기 아이콘

어느덧 2018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연말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회사, 가족, 친구, 연인 등 가까운 사람과 송년회 등 각종 연말모임이 줄을 잇는다. 남녀노소 좋아할 메뉴이면서도, 연말 같은 성수기에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맛집에는 벌써 관심이 쏠린다.

그중에서도 족발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대표 외식 메뉴로, 식사, 가족 외식, 술안주 등 어느 자리에나 어울리기 때문에 송년 모임의 대표 메뉴로 꼽힌다. 또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인 메티오닌과 단백질, 비타민A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추운 겨울 보양 음식으로도 제격이다.아직 송년 모임 장소를 정하지 못했다면 서울 3대 맛집으로 통할 만큼 수도권 내 직장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만족오향족발을 추천한다.

만족오향족발은 오향을 가미한 온족(따뜻한 족발)을 선보이며, 잡내가 없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족발 세팅 시 온도를 유지해주는 전용 방짜 접시를 사용해 족발 맛을 한층 살려주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 더욱 잘 어울린다. 족발에 곁들여 먹는 양배추 채와 레몬마늘 소스는 상큼한 맛으로 족발의 느끼함까지 잡아 줘서 전체적인 구성을 완벽하게 만든다.

뛰어난 맛 덕분에 서울 3대 족발로 통하며 파워블로그 등에도 자주 소개돼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까지 자주 찾는 맛집으로 통한다. 여기에 미쉐린가이드 서울판인 빕 구르망 리스트에도 3년 연속 소개되는 등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그 맛을 인정도 받았다. 이러한 결과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운영하며 만들어진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또한, 만족오향족발은 가맹 시스템까지 탄탄하게 갖추며 본사에서 전국 가맹점의 족발 품질을 직접 관리해, 모든 가맹점에서 본점과 같은 뛰어난 맛을 제공한다.

이에, 연말 특수 기간을 앞두고 시청본점과 직영점 및 전국 가맹점에도 소모임, 단체 모임 등에서 예약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시청본점의 경우 최대 100명 넘는 규모의 단체 손님도 수용할 수 있으며, 지하철 1호선 서울시청역 8번 출구 인근이라 접근성도 뛰어나다.

한편, 서울시청점, 강남점, 강서점, 당산역점 등 만족오향족발 직영점에서는 단체 예약 시 현수막 제작도 제공하고 있어 단체 회식 등을 준비하고 있다면 눈여겨볼 만하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