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가평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 분양 중

경기도 가평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 분양 중 원본보기 아이콘

그림처럼 펼쳐지는 청평호 조망권이 절경인 경기도 가평 타운하우스,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이다. 서울 근교에서 완벽한 힐링 라이프를 꿈꿀 수 있다는 조건을 지니고 있어서, 분양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가평 단독주택의 가장 큰 인기비결은 서울과 가까운 청평호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 단 30분 거리로, 서울 강남권에서 이 곳까지는 35분으로 충분하다. 출퇴근이 가능한 거리라서 별장 용도가 아닌 주 주거 목적으로도 소유할 수 있다.주변 생활 인프라도 풍부한 가평 타운하우스이다. 청심국제중고등학교를 포함한 다수의 교육기관, 청심국제병원 등의 의료기관, 면사무소, 우체국, 각종 대형마트까지 갖추어져 있다. 모두 차량 5분~10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어 일상 생활이 편리하다.

또한 수상레저와 요트라이프도 가능한 환경을 갖추고 있는 가평 별장이다. 국내 최초로 실내 요트/보트 정박장을 보유하고 있는데, 7M높이의 실내 정박장에는 25대의 요트를 보관할 수 있다. 1년치 비용을 지불하고 개인 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단지 앞에 있는 클럽 티파니를 포함한 각종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어 여가생활이 풍부해진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프리스틴밸리, 아난티, 마이더스와 같은 대형 골프장도 4곳이나 위치하고 있어 지상레저까지 즐길 수 있다.

내년인 2019년 4원에 완공 예정인 가평 전원주택은 주양아이디에스가 시공하고 금하에스앤아이가 시행사로 참여했다. 1차 준공세대 8가구와 2차 토지분양 6가구로 나누어 분양을 진행 중인데, 1차 준공 세대는 A타입(대지 196평, 건평 110평)과 B타입(대지 190평, 건평 50평)까지 총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2차 토지분양은 185평부터 195평까지 마련되어 있고, 각각 원하는 스타일로 건축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마지막으로 경기도 단독주택의 가장 주목할 점은 주변 인프라만큼 완벽한 내부 구성이다. 전 세대 청평호 조망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고, 단독정원과 개별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개인만의 프라이빗한 환경 속에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어 사생활을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실내에는 지열 냉, 난방으로 관리비를 50% 절감했고, 스마트IOT 시스템을 도입해 삶의 질을 향상시켰다.

관계자는 “분양 시작 20일 만에 1차 준공세대의 50%가 계약된 만큼 인기몰이 중인 가평 고급주택을, 더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