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60주년 기념 '플라이 하이 페스티벌'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김명운)는 김포국제공항 개항 60주년을 맞아 오는 3일 김포공항 내 롯데몰 1층 스카이파크에서 '플라이 하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펀 플라이' '플레이 하이' '뷰티 하이'라는 3가지 주제로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와 무대공연으로 펼쳐진다.펀 하이는 공항을 테마로 공항게이트 체험, 여권케이스 만들기, 여권사진 촬영, 미니 비행기 컬링, 항공안전 가상현실(VR) 체험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플레이 하이는 홍대 버스킹 밴드 ‘엘리웨이’, 어린이 치어리딩 공연단 ‘팝콘’, 비보이 퍼포머 ‘리드모스’가 김포공항 60주년 축하 공연을 선보이며, 뷰티 하이는 나들이에 어울리는 뷰티 꿀팁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관객과 소통한다.

김명운 한국공항공사 사장직무대행은 “서울의 관문공항으로 국민과 희로애락을 함께해온 김포공항을 앞으로도 국민과 소통하는 열린 문화공간으로 만들어가며, 세계 최고의 도심공항으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플라이 하이 페스티벌은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한국공항공사, 김포공항 60주년 기념 '플라이 하이 페스티벌' 원본보기 아이콘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