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신대-대라종합건설 산학협력 체결

동신대-대라종합건설 산학협력 체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동신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고영혁)은 지난 16일 오후 동신대학교 해인3관 301호 강의실에서 대라종합건설㈜(대표 오동식)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산업체 맞춤형 공동 교육과정 운영을 통해 우수한 건축 전문인재 양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건축전문 분야 산업체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해 공동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시설·장비를 공동 활용하며 상호 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대라수’ 아파트로 명성 높은 대라종합건설은 일반건축공사, 시설물 유지관리공사, 미방조적공사, 상하수도 설비공사, 부동산 임대 등을 수행하는 종합건설업체로서 차별화된 설계와 쾌적한 주거 공간 조성능력을 인정받으며 기업형 임대주택의 성공모델로 성장했다.

오동식 대표는 산학협력 협약 체결 후 건축공학과 재학생을 대상으로 ‘세상을 새롭게 바라보는 창의적인 사고방식’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기업의 성장과정과 건축인이 갖춰야 할 자세 등을 들려줬다.오 대표는 또 동신대학교 건축공학과 재학생 가운데 전공실무능력이 우수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며 격려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춘수 기자 ks7664@hanmail.ne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