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플라, ‘쇼미더머니777’ 대활약…그간 출연 안 한 이유? “두려웠다”

사진=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 방송 캡처

사진=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 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Mnet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에서 활약한 나플라가 그간 ‘쇼미더머니’에 출연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나플라는 지난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쇼미더머니’ 출연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당시 나플라는 “‘쇼미더머니’의 경우는 이 프로그램 싫다기보다는 솔직히 말하면 ‘내가 준비된 게 맞나’라는 두려움이 있다”며 “1등을 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다. 내가 1등 할 수 있는 준비가 됐는지 아직 확신이 안 섰다”고 말했다.

이어 “‘쇼미더미니’를 안 나가겠다는 건 아니다. 도전할 의향도 있다. 방송에 나가서 잘하는 사람을 보면 대단해 보이기도 한다. 자신의 이미지를 감수하고 나가는 사람들이 있지 않냐”면서 “그런데 1차에서 떨어지면 ‘못한다’라는 인식이 생기니까 좀 두려운 거다”고 고백했다.

한편 지난 7일 첫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나플라가 역대급 배팅액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플라는 파이트머니 1830만원을 기록하며 최고의 배팅액을 얻었다. 심사위원들은 나플라의 랩에 “쇼미더머니 최고의 래퍼”라며 극찬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