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씨앤에스, 코스메틱 브랜드 소느레이(SONREIR) 30일 론칭

네이처씨앤에스, 코스메틱 브랜드 소느레이(SONREIR) 30일 론칭 원본보기 아이콘

화장품 전문 제조유통 회사인 (주)네이처씨앤에스가 코스메틱브랜드“소느레이"(SONREIR)를 이달 30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주)네이처씨앤에스는 기능성 화장품 전문 제조유통 회사다. 2018년 소느레이 머쉬룸 리프레쉬 크림 및 소느레이 머쉬룸 클리어 세럼 론칭을 시작으로 2019년 로드맵을 완성하였고, 추가로 기능성 특화 제품을 출시하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을 확보한다는 전략을 이행 중이다.해당기업의 제품은 개발 초기부터 국내외 유통업계에서 이목을 모았다. 출시 전 시제품을 사용해보고 계약을 맺은 해외바이어, 중국 역직구몰 입점확정 등 이미 초도 물량은 모두 판매가 예상된 상태이고 2,3차 물량까지 계약이 완료됐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주)네이처씨앤에스 선우 천 대표는 화장품 개발 및 제조 전문가로 국내 뷰티 분야의 대표 전문가다. 해당 업체는 현장 중심의 경영과 혁신적인 제조공정으로 상위품질, 상위기능의 화장품 제조단가를 줄이는 만큼 고가의 천연추출물을 다량 사용하며 고객에게 환원하고, 국내외 특허 및 상표권 등록을 통해 지적재산권 보호에도 힘쓰고 있다.

아울러 네이처씨앤에스 연구소는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은 품질관리기준으로 품질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분홍느타리추출물을 비롯한 피부에 좋은 천연추출물을 다량 함유하여 소비자가 실제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업체 관계자는 출시 전 소비자들의 제품만족도 조사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고 모든 과정을 개선함으로써 소느레이(SONREIR)브랜드를 론칭한다고 설명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