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광주 서구 매월골프랜지가 새 옷으로 단장하고 7월 20일 공식 오픈한다.이번에 리모델링을 통해 새단장한 매월골프랜지는 1층부터 3층까지 63타석에 비거리 200m 규모로 최신식 설비를 갖췄다. 고객들의 휴식공간과 미팅 장소를 제공하기 위해 연습장 식당과 커피숍도 마련했다.
골프백 라커와 탈의실, 샤워장 등 다양하고 안락한 휴게공간도 새롭게 단장해 남녀노소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광주 서구 상무지구 도심은 물론 광산구, 북구, 동구, 남구지역에서 제2순환도로를 이용해 서광주역IC를 빠져나오면 각각 15분 이내로 접근 할 수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다.또한 개별 타석마다 조명, 선풍기, 적외선 히터를 갖춰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그린 퍼터장과 어프로치장, 벙커연습장은 공사가 진행 중이다.
오픈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여성우대상품 20% 할인, 조조할인 20%, 레인지 레슨 주 1회 무료, 신규 2인이상 동반 등록시 요금이 할인 적용된다. 2인일 경우 10%, 3인일 경우, 15%, 4인일 경우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나, 중복할인 안된다.
골프 연습장에 소속된 티칭 프로는 KPGA 정회원들이 참여해 일반레슨과 필드레슨도 받을 수 있다.
특히 광주지역에서 3년 전 '소수정예 프리미엄 레슨'을 원칙으로 픽서골프아카데미를 오픈하면서 인기몰이하고 있는 KPGA 투어프로 출신 김용석 프로가 헤드프로로 참여한다.
매월골프랜지 운영사는 단 한 장의 어음을 쓰지 않는 건실한 기업으로 알려진 문장건설. 문장건설은 2015년 주택건설의 날에 대통령표창을 수상했으며, 납세의무를 성실히 이행해 올해 3월 모범납세자로 선정됐다.
또한 은행 기업신용평가에서 A신용등급, 경영상태 평가항목에서 모두 A등급을 받아 재무가 건전하며, 살기좋은 아파트 3년 연속 수상해 시공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2017년 매출액은 2000억 원으로 알려졌다.
호남취재본부 문승용 기자 msy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