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가 가발을 미리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2018 부담제로 무료 체험 페스티벌'을 다음달15일까지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신규 남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하이모에서는 탈모 부위나 정도에 맞게 제작된 맞춤 부분가발을 10일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체가발 및 이지헤어(EZ-Hair·부분 맞춤 가발) 제품은 제외된다. 하이모레이디에서는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기성 가발 제품(일부 행사 제품 한정)을 3일간 착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공식 홈페이지 및 직영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후에는 보증금 30만원을 예치하고 해당 제품을 약정 기간 동안 착용해본 후 최종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제품 체험 후 구매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제품을 반납하면 보증금 전액을 환불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평소 맞춤가발을 체험해 보고 싶지만, 구매를 망설이고 있던 고객들을 위해 1년에 한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무료 체험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가진 가발착용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을 낮추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