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일] 뮤트뮤즈(MUTEMUSE),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아시아경제 씨쓰루 김희영 기자] 뮤트뮤즈(MUTEMUSE)가 팝업스토어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스튜디오 파런테즈(Parenth?seCo.Ltd.)에서 전개하는 라이프패션 브랜드 뮤트뮤즈(MUTEMUSE)는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여성 컨템포러리관에서 진행했었던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연예인들의 일상 패션과 공항 패션으로 이슈가 됐던 아뮤즈백의 리얼블랙과 소르본 그린, 네이키드 베이지, 카르멘 레드 컬러 제품 등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에 노출됐던 아뮤즈백과 함께 배드걸즈 와이드 스트랩, 키미앤일이(KIMI&12)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스틸 라이프(Still Life)’와 ‘져니(Journey)’ 와이드 스트랩 2종도 조기 소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의 호평과 단독 쇼룸의 대한 니즈 등 직접적으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전했다.

한편, 뮤트뮤즈는 작년 10월 런칭 후 짧은 기간에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했다. 현재 뮤트뮤즈의 모든 제품들은 온라인 공식스토어와 W컨셉 온라인몰,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확인 가능하며, 향후 오프라인 쇼룸 오픈 및 입점, 글로벌 진출 등이 예정되어 있다.




김희영 기자 hoo0443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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