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신규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 공개

엔씨소프트, 신규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 공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게임업체 엔씨소프트는 18일 신규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Spoonz)'를 공개했다.스푼즈는 엔씨소프트의 게임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얻어 만든 캐릭터 브랜드다. 총 5종의 캐릭터(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로 구성된다. 각종 모바일 메신저(카카오톡, 라인, 위챗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중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지역에서 누적 약 9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스푼즈는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아트토이컬쳐 2018'에 참가할 예정이다.

김정하 엔씨소프트 UX 디자인실장은 "확장 가능성이 높은 캐릭터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개발했다"며 "귀여운 스푼즈의 캐릭터 상품과 작품을 아트토이컬쳐 2018에서 직접 만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