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주부고객 소통의 장"…'해피맘대로' 2기 발대식

해피콜 '해피맘대로' 2기 발대식에 참석한 주부 고객들이 공식 서포터즈 활동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해피콜 '해피맘대로' 2기 발대식에 참석한 주부 고객들이 공식 서포터즈 활동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해피콜은 주부 고객들과의 소통의 장을 위한 공식 서포터즈 '해피맘대로'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2기 발대식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델리스 파티 앤 케이터링'에서 초보맘, 프로맘, 워킹맘을 각각 초청해 맞춤 발대식을 열었다. 각 20명으로 총 60명이 해피맘대로에 최종 선발됐다.

발대식에 참석한 서포터즈들은 해피맘대로 활동을 안내 받고 해피콜 대표 제품들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주부 유형에 맞게 '시부모님 생일상 음식', '세계 이색 음식', '쉽고 오래 먹을 수 있는 음식' 조리 시연도 진행했다.

해피맘대로 서포터즈들은 올해 연말까지 활동한다. 초고속 블렌더 '엑슬림Z', 다용도 튀김기 '바삭' 등 해피콜의 제품을 직접 활용해 요리를 만들어 보고 쿠킹 클래스, 컬처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해피콜 관계자는 "주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 2기는 지난해 45명 보다 규모를 더 늘려 선발했다"며 "해피콜에 큰 관심을 가져주는 서포터즈를 중심으로 고객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소통의 폭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