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제주연구원과 상생 MOU

문영종 티웨이항공 제주지점장(사진 오른쪽)이 한승철 제주농업·농촌6차산업화지원센터장과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문영종 티웨이항공 제주지점장(사진 오른쪽)이 한승철 제주농업·농촌6차산업화지원센터장과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티웨이항공이 제주농업·농촌6차산업화지원센터(이하 제주연구원)와 농촌 자원의 효율적인 활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티웨이항공은 지난 2일 제주시에 위치한 라마다호텔에서 한승철 제주연구원 센터장과 문영종 티웨이항공 제주지점장 등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제주6차산업과 연계해 티웨이항공 고객에게 감귤농장, 커피수목원 등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제주지역 농촌체험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김포와 대구, 광주, 무안에서 제주를 왕복하는 국내선과 제주~오사카, 제주~도쿄(나리타) 등 제주에서만 총 6개의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천혜의 아름다움을 지닌 제주를 보존하기 위한 상생의 장이 마련됐으면 한다"며 "농촌 자원의 효율적인 활용 방안이 개발될 수 있도록 지원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