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육대' 성소, 리듬체조 동메달 소감 "기대 못 미쳤지만 즐기면서 재밌게 해"

사진=우주소녀 성소 인스타그램

사진=우주소녀 성소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설특집 2018 아육대' 그룹 우주소녀 성소가 자신의 SNS를 통해 리듬체조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소감을 밝혔다.성소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 글에서 성소는 "이번 설날 아육대에서 오랜만에 리듬체조도 하게 되었다"라며 "저한테 기대를 많이 했는데 이번에 좀 실망을 드린 것 같아요"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그래도 이번에 즐기면서 재밌게 했어요. 너무 좋은 추억이 되었어요"라면서 "항상 하면서 좋은 언니, 동생, 친구 만날 수 있고 선생님도 뵐 수 있었고 저와 2년 동안 함께 고생하셨던 선생님. 그리고 이번에 함께 하셨던 선수분들 고생 많았어요"라고 리듬체조 종목 출전 소감을 밝혔다.성소는 또한 "너무 축하하고 모두모두 설날 해피! 우리 팬분들도 걱정 많이 하셨는데 너무 걱정 안해도 돼요. 이제! 너무 고마워요!"라고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리듬체조 복장을 착용하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는 성소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설특집 2018 아육대'는 아이돌 스타들이 다양한 스포츠 종목으로 승부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