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태국산 '유기농 사차인치' 신제품 출시

GNM자연의품격

GNM자연의품격

원본보기 아이콘


건강식품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태국산 유기농 사차인치 열매를 100% 담은 신제품 '유기농 사차인치'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사차인치는 열대 지역에서 자라는 다년생 식물에서 수확되는 견과류로 모양이 별처럼 생겨 ‘땅 위의 별’ 혹은 ‘스타씨드’로 불린다. 특히 단백질을 비롯해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6,9가 함유되어 화제의 슈퍼푸드로 각광받고 있다.

GNM자연의품격 '유기농 사차인치'는 기존의 페루산 사차인치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으로 유기농 라인업을 강화했다. 원료는 농약과 화학비료 없이 유기농으로 재배했으며, 유기적 방법으로 제조,가공하여 국내 인증 기관을 통해 유기가공 식품 기준 적합성을 확인 받았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신제품 '유기농 사차인치'는 사차인치 대표 생산국가 중 하나인 태국산 유기농 원물을 로스팅해 만든 유기가공식품 인증 제품”이라며, “기존 페루산 제품의 장점인 맛과 향은 놓치지 않으면서, 유기농 원물을 사용해 품질과 맛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키고자 했다”고 설명했다.그는 또 “유기농 라인업 확장으로 다양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유기농 식품을 선호하는 고객,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고소한 영양간식을 찾는 고객에게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우수한 원물 선별부터 정직한 제조과정, 엄격한 품질관리를 원칙으로 삼는 국내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다. 최근에는 ‘마그네슘05’와 비타민B군 8종을 함유한 ‘액티브비타민B컴플렉스’를 출시한 바 있다. 이후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어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기업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