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일자리카페 5월 취업프로그램 운영

16~17일 도봉구 일자리카페 2개소에서 5월 취업프로그램 운영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16~17일 ‘도봉구 일자리카페’2개소에서 5월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봉구 일자리카페는 도봉문화정보도서관(도봉구 덕릉로 315)과 창동역 1번 출구 역사하부 행복한이야기에 위치해 있다.5월 취업프로그램은 (주)HRD앤 박수화 대표컨설턴트가 진행하며 취업 특강과 1:1 취업상담으로 운영된다.

‘센스있는 면접대화 코칭’, ‘실전같은 모의면접 클리닉’특강이 진행되고 취업상담은 교육기간 중 매일 1회 청년 구직자와 전문 컨설턴트 간 1:1로 이뤄진다.
취업 상담

취업 상담

원본보기 아이콘

교육비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홈페이지 ‘알림마당(행사/모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일자리경제과(2091-2863)로 전화 또는 전자우편(hello2015@dobong.go.kr )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도봉구 일자리카페는 청년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법, 실전 모의면접 클리닉, 직무적성검사 등 취업프로그램을 월 1회 이상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일자리 키오스크(무인 종합정보안내시스템)에서 공공?민간 채용정보, 공채일정, 취업 특강 등의 취업 콘텐츠를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일자리카페는 청년들이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