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휴양도시인 전라남도 여수시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분양 인기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원본보기 아이콘

㈜유탑건설이 전남 여수에서 전 객실 바다 조망이 가능한 389실 규모의 ‘여수 엑스포 유탑(UTOP) 마리나 호텔&리조트’를 분양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광휴양도시인 전라남도 여수시 수정동 777-1 일원에 위치한 이 호텔은 지하 2층, 지상 24층으로 이뤄지며 전용면적 28㎡부터 120.38~134.63㎡의 스위트룸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객실은 A형부터 J형까지 10가지 타입으로 세분화된다. 총 294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4인 1실이 가능한 넓은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테라스 설계가 적용되며 객실 주방에서 요리가 가능하고 장기 투숙에 필요한 생활가전(콤비냉장고, 드럼세탁기 등)도 제공되며, 별장형 상품과 수익형 상품으로 구성돼 고객들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호텔 인근에는 바다에 펼쳐진 돛을 형상화한 엠블호텔과 Big-O, 아쿠아플라넷, 오동도 등이 자리하는 가운데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는 주변 경관에 어우러지는 입면 디자인을 계획해 상품성을 드러낼 예정이다.

외부경관은 주변 환경을 고려한 테마 가로 계획에 Waterfront STREET 특화계획과 Plaza STREET 공개공지 활용을 더해 꾸며진다. 건축 시 해양도시 여수를 상징하는 입면디자인을 채택해 파도 물결과 요트 갑판의 형상화를 구현한다.또한 이 호텔은 여수 지역 내 대부분의 주요 시설에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실제로 엑스포해양공원을 비롯해 오동도, 아쿠아플라넷, 돌산공원, 엑스포역, 여수공원, 여수산단 및 인근 도시인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순천만 국가정원, 낙안읍성 민속마을, 순천드라마 촬영장 등 주요 관광지와 산업시설에 접근이 용이한 광역 교통망을 구비하고 있으며 KTX 여수엑스포역은 도보 10분대 거리, 여수공항은 차량으로 20분이면 닿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홍보관에는 평일에도 꾸준히 내방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면서 “계약을 진행하려는 이들의 모습도 쉽게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