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프'(미남프로젝트) 갤러리아면세점63 입점…유통망 확대

미남프로젝트

미남프로젝트

원본보기 아이콘

유앤김파트너스(대표 김진호)의 미프(미남프로젝트)는 최근 갤러리아면세점63 입점 등 유통 채널 확장과 함께 고객만족을 고려한 다양한 이벤트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프(미남프로젝트)는 이번 갤러리아면세점63 입점을 기념하여 30불 이상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갤러리아면세점63 공식 입점을 계기로 국내 각 면세점 입점을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미프(미남프로젝트)는 특정 소수의 그루밍족(grooming)이 아닌 80%의 평범한 절대 다수의 남성들을 타깃으로 전개하여 소비자들의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가성비 면에서도 큰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미남프로젝의 대표 상품인 미남크림은 자연스러운 비비효과와 수분강화뿐만 아니라 주름개선과 영양공급이 되며, 7가지의 미백 원료와 건강한 나무의 비타민C로 피부개선까지 되는 남자 기능성 만능크림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본, 유럽, 미국 등 해외 러브 콜을 받고 있는 미프(미남프로젝트)는 “이번 갤러리아 백화점 면세점 입점을 기점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과 접점을 넓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더 좋은 화장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또한 미남프로젝트는 최근 배우 윤계상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고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