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히어로즈 제네시스' 구글플레이 출시일 17일로 확정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 언리얼엔진 4 사용으로 고품질 그래픽과 타격감 제공
- 기존 RPG 게임에서 느끼지 못했던 특별한 재미 선사 예정
2017년 최고의 기대작인 액션 RPG ‘히어로즈 제네시스’가 출항 준비를 마치고 정식 서비스에 나선다.

모바일 글로벌 퍼블리셔 모비릭스(대표 임중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튜디오 지나인(대표 정영훈)이 언리얼 4 엔진을 사용하여 개발한 신작 액션 RPG ‘히어로즈 제네시스(Heroes Genesis)’를 오는 17일(화)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헝그리앱

사진=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히어로즈 제네시스’는 고품질 그래픽과 뛰어난 타격감, 핵심 콘텐츠인 고대병기와 캐릭터별 고유 스킬 및 스토리 등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RPG에 특화된 룬시스템을 적용한 점은 유저들을 새로운 RPG의 세계로 이끌어 갈 것이라 기대된다. 모비릭스 관계자는 “게임의 안정성 확보와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위하여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 CBT가 ‘히어로즈 제네시스'를 유저 친화적 맞춤형 게임으로 거듭나게 했다"고 강조했다.탄탄한 게임성과 더불어 공식 홍보모델도 연일 화제다. ‘히어로즈 제네시스’는 영화 ‘판도라’를 통해 충무로의 주목 받는 신예로 떠오른 ‘김주현’을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 CF, 화보 촬영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게임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김주현’은 정식 서비스 이전에 게임 알리기에도 적극 나서고 있어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흥행에 귀추가 주목된다.

스튜디오 지나인 정영훈 대표는“‘히어로즈 제네시스’만이 갖고 있는 재미 중 하나인 고대병기를 비롯해 룬시스템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며 “론칭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헝그리앱

사진=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한편, 모비릭스는 구글플레이 사전예약(https://goo.gl/Mvb0hm)과 공식 홈페이지(https://goo.gl/EpjtvZ),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을 통해 출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게임 내 재화인 ‘수정’과 ‘골드’, ‘프리미엄 쿠폰’과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 등 각종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게임 플레이 영상은 모비릭스 유튜브(https://goo.gl/JyiOF7)와 스튜디오 지나인 유튜브(https://goo.gl/DoQLgJ)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