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로보 10주년 맞이 ‘원데이 특집방송’ 진행

'10ㆍ10ㆍ10'…오전 10% 할인ㆍ오후 10만원 할인
GS샵,로보 10주년 맞이 ‘원데이 특집방송’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GS샵은 오는 26일 명품가죽 패션 브랜드 '로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로보 '단 하루 최강혜택' 원데이 특집 방송은 지난 10년 간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날 오전 8시15분, 오후 10시40분 총 2회에 걸쳐 실시한다. 오전 방송 중에는 10% 할인, 오후 방송에는 10만원 할인 혜택(일부 상품에 따라 변동 가능)이 주어진다. 이날 오전 8시15분에는 로보의 올 FW(가을ㆍ겨울) 최신상인 '스웨이트 코트', '고트 케이프 코트', '베지터블 롱베스트'가 판매된다. 스웨이트 코트는 수급부터 가공까지 이태리에서 마친 프리미엄 고트 스웨이드 가죽으로 제작했다. 독한 화학성분이 아닌 천연 성분의 염료를 사용했으며 유니크한 색감과 가죽 본연의 질감을 느낄 수 있다.

고트 케이프 코트도 100% 이태리 고트 가죽을 사용했다. 고트 가죽은 결에 따라 특유의 무늬가 있어 가죽 마니아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100% 이태리 베지터블 양가죽을 사용한 베지터블 롱베스트는 시간이 지날수록 염료가 가죽에 스며들어 따뜻하고 세련된 가죽 베스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오후 10시40분에는 '가죽 풀 스커트'를 판매한다. 이태리 명품 브랜드에 납품하는 에데리아사의 램스킨을 사용해 촉촉한 가죽의 윤기와 광택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가죽으로 재현하기 힘든 패턴과 주름 작업의 섬세함이 돋보인다
로보의 '리버시블 무스탕코트' 론칭도 예정됐다. 리버시블 무스탕코트는 양면을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로보는 이날 하루 동안 전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이태리 양가죽 퀼팅백'(백화점 판매 동일상품)을 증정한다.

GS샵에서 로보는 2007년 론칭한 후 총 누적 주문금액이 3100억원(2016년 10월 19일 기준)을 돌파했으며, 누적주문 고객수는 50만명을 넘어섰다.

백정희 GS샵 브랜드사업부 상무는 "지난 10년 동안 로보에 보여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전에는 없었던 최초의 원데이 최강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GS샵은 차별화된 패션 상품과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으로 소개해 고객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