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젤, 기능성 2way 기저귀가방 '데이백팩' 런칭

아이엔젤

아이엔젤

원본보기 아이콘

힙시트캐리어 전문 브랜드 아이엔젤은 다가오는 10월 말, 거품은 빼고 실용성 높인 초경량 2way 기저귀가방 ‘데이백팩’ 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아이엔젤은 힙시트캐리어와 올인원 아이템을 세계최초로 개발하며 육아시장의 새로운 필수 육아아이템으로 성장시키며 꾸준한 개발과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 해 인기몰이 했다. 이에 아이엔젤은 그 여세를 몰아 힙시트캐리어와 동반하는 외출 육아 아이템인 기저귀가방을 새롭게 런칭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매일 메고싶은 가방’이란 뜻을 가진 아이엔젤의 데이백팩은 기저귀가방이 갖춰야 하는 실용적인 수납구성은 물론, 백팩, 토트 두가지 버전을 모두 활용 할 수 있는 2way 디자인으로 완성 되었다.

기본구성에는 유모차 손잡이에 장착할 수 있는 유모차 스트랩과 탈 부착이 가능한 어깨패드, 어디서든 깔끔하게 아기 기저귀를 교체 할 수 있는 기저귀 체인징 패드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이번에 출시될 아이엔젤의 기저귀가방은 가벼우면서도 기능과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은 제품으로서 세련된 터치감의 소재와 톤다운된 고급스러운 컬러가 만나 트랜디한 스타일과 기능을 함께 접목시킴으로써 유아를 둔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엔젤 관계자는 “수개월 동안 육아맘들 사이에서 연구 한 결과, 실용적인 구성은 지키면서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턱없이 높은 고가의 기저귀가방들 사이에서 거품을 뺀 가격대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오는 10월 26일 아이엔젤 홈페이지에서 첫 선을 보일 아이엔젤의 기저귀가방 ‘데이백팩’이 새로운 아이템으로 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