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김밥 3종, 베이커리 4종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마트위드미는 가을 나들이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프레쉬푸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상품은 총 7종으로 미니김밥 3종, 프리미엄 베이커리 4종이다.
미니김밥은 ‘매콤어묵 미니김밥’, ‘햄 미니김밥’, ‘참치마요 미니김밥’ 3종을 각 900원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베이커리는 ‘카스텔라 2종’을 각 1500원에, ‘마들렌 2종’을 각 1200원에 판매한다. 미니김밥 3종은 분식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꼬마김밥으로 편의점에서 최초로 출시했다. 삼각김밥 대비 내용물의 함량이 높고, 김밥형태라는 점이 특징이다. 한 손으로도 밀어 먹는 방식이라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프리미엄 베이커리는 ‘달콤한 허니 카스텔라’, ‘진한 그린티 카스텔라’ 등 카스텔라 2종과 ‘카라멜 마들렌’, ‘초코 마들렌’ 등 마들렌 2종으로 총 4종을 내놓았다. 허니 카스텔라는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살리면서도 전통적인 맛을 갖춘 프리미엄 카스텔라로 벌꿀 함량 5.7% 이상의 배합으로 제조했다.
그린티 카스텔라는 순도 87% 녹차파우더를 사용하여 진한 녹차의 향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색감도 진하게 개선해 외형적으로도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마들렌 2종 은 버터 반죽으로 진한 버터향과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아몬드를 첨가해 고소함을 더했다. 류승훈 이마트위드미 프레쉬푸드 파트장은 “완연한 가을을 맞이해 나들이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김밥과 디저트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이커리류의 신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편의점 간편식의 개발을 통해 어디서든 간편하게 위드미의 프레쉬푸드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