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젤, '베페 베이비페어' 에서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아이엔젤

아이엔젤

원본보기 아이콘

힙시트캐리어 전문 브랜드 아이엔젤이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공식 참가한다고 전했다.

이번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는 아이엔젤이 기존에 진행하지 않았던 새로운 아이템을 첫 선보일 예정이다.또 올인원 최초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미라클을 비롯하여, 아이엔젤의 베스트셀러 힙시트캐리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엔젤은 구매고객에 또 하나의 혜택을 기대할 수 있는 ‘응모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입하면 증정되는 응모권에 간단한 질문체크 후 응모함에 넣어 참여하는 방법으로 푸짐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어 구매고객이라면 말 그대로 또 하나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또한, 제품구입 후 부스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하면 오가닉침받이를 현장에서 바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구입고객이 아니어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친구맺고 소식받기 이벤트’ 에 참여하면 아기부터 어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요술덧신이 현장에서 100% 증정된다.

아이엔젤 관계자는 ”힙시트캐리어 구입 계획이 있다면 박람회 기간 동안 아이엔젤 부스를 방문하여 제품의 기능설명과 착용체험.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엔젤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