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매화수, 2015년 신인상 2관왕 채수빈 모델 발탁

20대 여성들 꿈과 희망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광고 활동 함께할 예정

하이트진로 매화수, 2015년 신인상 2관왕 채수빈 모델 발탁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의 매실주 브랜드 매화수는 청초한 매력으로 최근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은 배우 채수빈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달콤한 향과 부드러운 맛으로 20대 여성들의 가장 선호하는 매실주 브랜드인 매화수는 채수빈이 배우로써 보여준 청순하고 맑은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새 모델로 발탁했다.매화수 모델로 선정된 채수빈은 "20대 여성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매화수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매화수와 함께 20대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채수빈은 2015년 KBS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파랑새의 집’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쳐 KBS 연기대상을 신인상을 받으며 드라마와 영화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1월 개봉 예정인 영화 ‘로봇 소리’에서도 주연을 맡는 등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매화수는 20대 여성들의 감성을 고려한 달콤한 맛과 화사한 이미지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2007년 과실주 부문 시장 점유율 1위에 오른 후 9년째 그 자리를 수성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