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애플의 프리미엄 태블릿 iPad Pro를 올레샵(www.ollehshop.com)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iPad Pro는 애플에서 출시한 아이패드 중 가장 큰 12.9인치 대화면에 iPad Air 2보다 2배 더 빨라진 프로세서로 복잡한 작업도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는 A9X를 탑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국내 통신사 중 KT를 통해 가장 먼저 선보이는 iPad Pro는 셀룰러용(128GB)으로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 3가지 색상으로 판매한다.
iPad Pro 출고가는 129만8000원이며 공시지원금은 태플릿 전용 요금제 중 데이터를 무한으로 제공하는 순 데이터 안심무한(9만9000원)에서 30만원, 가장 저렴한 순데이터 1.6G(1만8000원)요금제에서 8만4000원이다.고객들은 공시지원금과 더불어 오직 KT에서만 가능한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iPad Pro를 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다. KT는 통신사 중 유일하게 멤버십 포인트로 단말 할부원금의 최대 10%(최대 5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평소에 쌓아둔 멤버십 포인트를 연말에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가 부족하면 가족 멤버십 포인트도 양도받아 쓸 수 있어 차별화된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놓치기 쉬운 신용카드나 타 멤버십, 증권사 등 제휴 포인트를 한데 모아 쓸 수 있는 포인트파크 할인도 이용할 수 있고 업계 최다인 9개 카드사의 올레 슈퍼카드 발급을 통해 매월 최대 1만5000원(전월 70만원 이상 사용시)의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어 가격 부담은 더욱 낮아질 것으로 보인다.
KT는 ‘iPad Pro’ 출시를 기념해 ‘iPad Pro’구매 고객 전원에게 회전 케이스, 블루투스 키보드, 거치형 보조배터리 중 1개를 제공한다.
KT 무선단말담당 서도원 상무는 “세계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iPad Pro’의 셀룰러 모델을 국내 통신사 중 가장 먼저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KT를 선택한 고객들에게 태블릿에 최적화 된 요금제와 독보적인 커버리지를 갖춘 3배 빠른 GiGA WiFi로 더할나위 없는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