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오리, ‘육즙 가득 촉촉한 닭가슴살’ 2종 최대 33% 할인

고단백 저칼로리 영양식 닭가슴살을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가금류 전문 브랜드 다향오리가 ‘육즙 가득 촉촉한 닭가슴살’ 2종을 최대 33% 할인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할인 행사는 고단백 저칼로리 영양식 대표주자로 꾸준히 사랑 받는 닭가슴살을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게 됐다. 행사는 내달 말까지 다향오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다향착한정육점(www.dahyang.co.kr)에서 진행 된다.

제품 할인은 용량에 따라 차등적으로 진행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대용량 세트(600gㆍ6팩)는 정상가 대비 33% 할인된 3만9000원대에 판매되며, 싱글족 혹은 핵가족이 즐기기 좋은 소용량 세트(200gㆍ15팩)는 28% 할인된 3만7000원대에 판매된다.

한편 육즙 가득 촉촉한 닭 가슴살은 수분을 최대한 살리는 공법으로 닭 가슴살의 퍽퍽함을 줄이고 풍부한 육즙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합성 첨가물이나 L-글루타민산나트륨 등도 첨가하지 않아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기 좋다. 제품은 천일염을 사용해 부드러움을 더한 ‘순한맛’과 참나무칩을 훈연해 깊은 풍미를 더한 ‘매운맛’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