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쿠의 시크한 디자인 감성과 프로스펙스의 클래식함 및 기능성 조화 돋보여[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프로스펙스가 신진 디자인브랜드 ‘제이 쿠(J KOO)’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운동화 시리즈를 26일 출시했다.제이 쿠만의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 감성과 프로스펙스의 클래식함과 기능성의 조화가 돋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운동화는 총 3가지 스타일의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제이 쿠 벨크로는 심플한 디자인에 프로스펙스의 헤리티지 로고(F 로고)를 벨크로 부분에 표현, 프로스펙스의 이미지를 연출한 제품이다. 운동화 뒷 축 전체를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우수한 TPR(플라스틱 고무) 재질로 감싸 발의 흔들림을 잡아주며, 일반 운동화에는 없는 뒷 힐 패드가 장착되어 발목 보호 기능과 동시에 컬러 포인트의 역할을 한다.
1994년도 프로스펙스 대표 상품이었던 ‘헬리우스’ 농구화를 복각한 ‘제이 쿠 헬리우스’는 미드탑 제품으로, 가죽 느낌의 신세틱 소재와 광택 에나멜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제이쿠 시프트’는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슬립온 제품으로, 쿠셔닝이 탁월한 IU 미드솔(중창)과 발등 부분에 네오프렌 소재와 밴딩 조임 처리를 통해 기존 슬립온 운동화들과 달리 발의 피로도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스타일 모두 남녀공용 제품으로, ‘벨크로’와 ‘헬리우스’는 2015년 F/W 트렌드 칼라인 블랙,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시프트’는 블랙, 레드, 그레이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가격은 11만4000원·14만9000원·11만4000원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