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 침구청소기 레이캅 RS 공식 체험단 모집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는 자사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RS를 직접 사용하며 간편하게 침구를 관리할 수 있는 '레이캅 RS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RS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5일까지 레이캅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raycoplove) 가입 후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10명의 체험 단원들은 약 4주간 레이캅 RS와 수납대 및 연장핸들 등의 액세서리를 사용해보고 다양한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7일 발표되며, 우수 체험 단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브랜드 사이트(www.raycop.kr)와 레이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 제품인 레이캅 RS는 레이캅코리아의 대표 모델로 세계 특허를 받은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가 탑재됐다. 침구표면의 유해세균을 살균하는 'UV 살균', 침구 속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 등을 표면으로 털어내는 '진동펀치'와 '흡입제거'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해 건강유해물질 제거 효율을 극대화 시킨다. 또 침구브러시는 머리카락과 먼지 등을 쓸어 담아 보다 효과적으로 흡입되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레이캅은 청소 후 제거한 건강유해물질이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에서 공기 중에 흩날리지 않도록 업계 최초로 먼지통을 통째로 물에 담가 세척하는 '물세척 방식의 더스트박스'를 채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성진 레이캅코리아 대표는 "최근 세탁보다 간편하게 침구 관리가 가능한 침구청소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환절기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레이캅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공식 체험단을 운영한다"며, "레이캅으로 매일 침구류를 위생적으로 관리해 알레르기 질환의 주요 원인인 건강유해물질 제거 효과를 실감하고,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지난 2007년 출시 이후 전세계 약 20여 개국에서 450만대 이상 판매되며(누적 판매 대수)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제 51회 무역의 날을 맞아 '1억불 수출탑'을 수상했으며, 일본 '닛케이 트렌디'의 2013년 히트 상품 베스트 30에서 국내 가전업계로는 최초로 8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레이캅코리아㈜는 최근 '하루 3분 레이캅으로 빨래보다 쉽게 침구를 깨끗하게 청소하세요'라는 콘셉트로 레이캅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레이캅 CF 영상은 지상파 방송, 종합편성채널, tvN, OCN 등의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유튜브의 레이캅 공식 채널(www.youtube.com/raycopkr)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