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토익학원 해커스가 10월 토익/토플/토스/일반영어 강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학기 중에 어학점수를 완성하기 위한 학생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전망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지인추천 이벤트’는 단 2명의 친구만 모여도 수강료 최대 15%를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종로해커스 기존 수강생과 신규 수강생이 함께 등록할 경우에는 10% 수강료 지원을, 신규 수강생 2명이 함께 등록하면 15%까지 수강료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새내기와 휴학생을 위한 수강료 지원도 마련했다. 15학번 새내기와 휴학생은 휴학증명서나 학년이 기재된 재학증명서 등 관련 증빙 서류만 제출하면, 수강료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특히 연속반 등록 시 15학번 새내기에게는 수강료를 20%까지 지원한다.
10월 강의 수강료는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4층 데스크에 방문해 등록하면 누구나 지원받을 수 있다. 방문등록은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능하며, 전화상담은 주중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토요일 오전 8시부터 저녁 10시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www.Hackers.a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평일에는 학원 다닐 시간이 없어 인강으로만 공부하던 학습자를 위한 주말반도 화제다. ‘인강족 밖으로 나와라!’ 이벤트를 통해 해커스어학원/타학원에 상관없이 2014년 이후 영어 과목 인강 수강 이력이 있는 학습자는 해커스 주말반 강의 수강료의 1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수강료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별도의 서류 제출없이 데스크에 방문해 모바일로 수강내역만 보여주면 된다.해당 이벤트는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종로캠퍼스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종로캠퍼스에서는 토익/토스/토플 전 강의에 대해 수강료를 지원하고, 강남역캠퍼스에서는 토익(일부 강의 제외)/토플/텝스 강의에 대한 수강료를 지원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10월 수강신청을 오픈했다. 10월 토익/토스/오픽 강의 등록 시에는 어학 점수부터 취업까지 잡을 수 있는 ‘해커스 토익 최신기출분석 핵심 200제 3set+해커스잡 취업특강 무료 수강권+해커스 취업학개론 vol.2’가 포함된 '토익&취업 만능 패키지'를 증정한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