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모바일 RPG '킹덤스토리' CBT 참가자 모집

원본보기 아이콘


삼국 시대의 천하 통일을 꿈꾸는 RPG '킹덤스토리' CBT 참가자 모집[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NHN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RPG '킹덤스토리'의 비공개 테스트(CBT) 진행을 위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킹덤스토리'는 삼국 시대의 영주가 돼 천하를 통일하는 미드코어 전략 RPG 게임이다. 거점 전투를 통해 중원을 정복해 나가는 전투 모드와 귀엽고 친근한 200여 명의 장수들, 장수들의 스킬 조합과 팀 버프 효과를 고려한 전략 플레이가 특징이다.

또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시나리오 모드' 외에도 중국 전도 위에서 땅따먹기 전쟁을 펼치는 '천하통일 모드', 비동기식 유저 간 대결 게임 모드인 '장수대전' 등 다양한 콘텐트가 있으며, 나의 영지를 관리하고 발전시키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요소가 결합돼 있다.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모집 페이지(http://goo.gl/forms/DpwTtmr7Mf)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본격적인 테스트는 7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CBT 진행을 기념해 참가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준비했다. '천하통일 모드'와 '장수대전'에서 상위권 성적을 기록한 유저에게는 '킹덤스토리' 정식 출시 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며, 버그를 제보하거나 개선 아이디어를 보낸 유저에게는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김상호 NHN엔터테인먼트 게임사업3부 부장은 "'킹덤스토리'는 천하통일이 핵심 콘텐트인 캐쥬얼 삼국지 RPG 게임으로 기존 삼국지 IP 기반의 게임과는 색다른 캐릭터와 콘텐츠로 승부하고자 한다"며 "이번 CBT를 통해 '킹덤스토리'만의 차별화된 묘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 및 이벤트 관련해 더욱 상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ingdomStory.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에 한해 테스트 가능하다. 정식 출시는 올해 3분기 중 선보일 계획이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