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폴라, '내일로'와 콜라보 프로모션

내일로 인기역에서 '폴라팔찌' 인증샷 찍고
해시태그 '#폴국열차' 달아서 폴라에 올리면 참여 완료


네이버 폴라, '내일로'와 콜라보 프로모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의 관심사 기반 SNS 폴라가 방학을 맞아 내일로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는 1일 코레일이 운영하는 자유이용패스 내일로와 함께 콜라보 프로모션 '#폴국열차(http://navermark.com/220404779784)'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일로 인기역 (정동진·안동·경주·부산·여수·전주 등)에 배포된 폴라 팔찌 인증 사진을 찍어 '#폴국열차' 해시태그와 함께 폴라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된다. 팔찌는 역마다 6종류로 제작되며 독특한 문구가 새겨져있다. 이번 #폴국열차 프로모션은 7월15일까지 진행된다. 참여한 이용자 중에 추첨을 통해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2명), 아이패드 미니(1명), 내일로 바우처(2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폴라는 지난달 22일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넘어섰고, 웹과 앱을 합친 주간 이용자가 250만명을 돌파했다. 폴라 생산자수, 포스팅수, 태그 구독수가 전주 대비 각각 22%, 20%, 27% 증가했다.

한편 폴라는 대학생과 젊은층에서 인지도를 확보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네이버블로그 동시 포스팅, 모바일웹에서의 사용성 개선 등 네이버 서비스와의 연계를 강화하는 한편 영어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유승재 폴라TF장은 "폴라는 주 타겟이용층인 20대가 이용자 중 다수를 차지하는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국내 20대 SNS 사용자를 대략 504만명 정도로 추산하고 있으며 주간이용자 수치가 늘고 있는데 폴라가 20대에게 의미있는 서비스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는 긍정적 신호라고 본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