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뮤직의 '전곡듣기' 서비스 이용권은 매월 정기결제와 30일권으로 구성돼있다. 정기결제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음카카오는 지난 4월 '브랜드 뮤직룸'과 테마 음악 콘텐츠 '뮤직' 메뉴를 신설한 3.0 버전을 공개했다. 이후 한달 동안 카카오뮤직의 누적 회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54% 늘었고, 이용량은 국내 음원 서비스 2위로 올라섰다.조한규 다음카카오 콘텐츠 사업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감상 방식과 기능을 도입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확대하고 모바일에서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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