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퀘어, 푸드투어 스탬프 이벤트 실시

푸드투어 스탬프 이벤트

푸드투어 스탬프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레스토랑’, ‘맛집’, ‘카페’ 등 F&B 매장 이용 후 스탬프 모으면 경품이 팡팡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경방 타임스퀘어는 각종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F&B 매장 푸드투어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푸드투어 스탬프 이벤트’는 타임스퀘어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 ‘맛집’, ‘카페’를 이용할 때마다 스탬프를 받을 수 있으며 5곳의 레스토랑 방문 시 레스토랑 4만원 식사권, 5곳의 맛집 방문 시 2만원 상당의 맛집 식사권, 5곳의 카페·델리 매장 방문 시 카페·델리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레스토랑, 맛집, 카페·델리를 각각 한 곳씩 방문하면 카페·델리 상품교환권을 제공하고 스탬프 전체를 완성하면 CJ 외식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스탬프는 당일 레스토랑 4만원 이상, 맛집 2만원 이상, 카페·델리 5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에게 제공한다. 참여 매장은 생어거스틴, 서가앤쿡, 매드포갈릭, 온더보더 등 총 14개 레스토랑, 버거비, 구슬함박, 사보텐, 장사랑, 멘야산다이메 등 27개 맛집, 커피빈, 커피리브레, 오월의 종, 던킨도너츠, 공차 등 20개 카페·델리 매장이다. 이와 함께 타임스퀘어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아트리움 1층에 위치한 부스와 각 참여 매장에서 배포중인 리플렛을 지참한 고객에게 세븐 스프링스 20% 할인, 온더보더 15%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