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고 싶은 설빙고 팡팡 찍으면 괌 여행권이"

설빙,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싱글메뉴 ‘설빙고’ 출시기념 스페셜이벤트 진행

.

.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설빙이 새롭게 출시한 ‘설빙고’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 ‘설빙고를 찍어라!’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빙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메뉴 설빙고의 특별한 비주얼을 알리고 다양한 맛을 소개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다.‘설빙고를 찍어라’는 설빙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ulbing?sk=app_1410330159281795)에 접속하면 보여지는 영상에서 ‘내가 먹고 싶은 설빙고’의 이미지가 완성되는 순간을 정확하게 캡처해 인스타그램 등 자신의 SNS에 등록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가자가 댓글을 통해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괌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며 그 밖에도 여행용 캐리어와 설빙 디지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계속되며 5월13일 설빙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설빙고는 티라미수, 치즈케익 등 조각케익을 토핑으로 얹은 2in1 멀티디저트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1인용 사이즈로 싱글족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제품이다. 부드러운 설빙 위에 카라멜 팝콘, 치즈케익이 얹어져 달콤한 맛을 극대화한 ‘캬라멜치즈 설빙고’를 비롯해 ‘망고코코 설빙고’, ‘베리치즈 설빙고’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돼 있어 각자 입맛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