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사흘간, DDP 아트토이컬처서 5종의 ‘스무디 히어로즈’ 피규어 선보여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스무디킹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1,2관에서 열리는 ‘아트토이컬처(Art Toy Culture) 2015’에 참가해 5가지 스무디킹 인기 메뉴와 5종의 ‘스무디 히어로즈’ 피규어를 선보인다.
스무디킹이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스무디 히어로즈’는 지난해 11월 세계적인 디자인 그룹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과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됐다. 바나나몬, 베리몬, 키위몬, 블루몬, 스무디몬 등 총 5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스무디 히어로즈’는 스티키몬스터랩(Sticky Monster Lab)’의 대표 시그니처 피규어인 B시리즈 디자인을 기반으로 M(Meal), E(Enjoy), A(Active), V(Veggie)등 스무디킹의 대표적인 스무디 라인을 반영,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돼 피규어 수집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외에도 스무디킹은 이번 행사에 오픈 키친 형식의 ‘스무디킹 윙버스’를 전시장에 들여와 인기 스무디 5종(망고 페스티벌, 블루베리 헤븐, 피치 슬라이스 플러스, 스트로베리 익스트림,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을 판매한다.
한편, 스무디킹은 이번 아트토이컬처 참가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moothieking.kr)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10일 정오까지 가장 좋아하는 ‘스무디 히어로즈’ 캐릭터를 댓글로 적으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아트토이컬처 입장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당첨자는 10일 스무디킹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김주영 스무디킹 사업운영본부장은 “과일의 상큼함을 담은 영양 밸런스 간편식 스무디로 아트토이컬처 방문 고객에게 활력을 전하기 위해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며 “‘스무디 히어로즈’가 아트토이 마니아들의 일상에 즐거운 에너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아트토이컬처는 국내 최초의 아트토이 페어로, 국내외 150 여명의 아트토이 작가와 브랜드가 장난감과 예술이 접목된 아트토이를 전시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