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TAKE OUT G1 이벤트 진행

4월18일 신도림 디큐브백화점, 5월2일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도 진행 예정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 코리아가 4일 'TAKE OUT G1' 이벤트를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진행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설치된 'G1 락커(Locker)'에서 간단한 게임 미션을 수행하고 G1을 대여해 마음껏 신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이벤트에는 2015년 아식스의 새로운 모델인 배우 ‘한그루’도 참가했다. 한그루는 워킹화 ‘G1’을 테이크아웃 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일반 참가자들과 함께 즐겨 눈길을 끌었다.

‘TAKE OUT G1’ 이벤트는 4월 18일 신도림 디큐브백화점, 5월 2일 롯데몰 김포공함점에서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아식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SICSKorea)에서 사전 모집중이며,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한편, 아식스는 지난 2월 봄, 여름 시즌 워킹화 ‘G1’ 8종을 출시했다. 아식스만의 고유한 기능인 ‘젤(GEL)’을 중창 내부에 탑재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갑피 전면부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과 경량성을 높였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