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신제품 젤라또 출시…화사한 파스텔톤 '눈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라이프 스타일화 '젤라또(GELATO)'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아이스크림을 뜻하는 '젤라또'라는 핑크, 민트, 초콜렛 등 파스텔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과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젤라또의 본 고장인 이탈리아의 감성을 살려 실제 젤라또의 명칭으로 쓰이고 있는 프라골라(딸기 젤라또), 멘타(민트 젤라또), 초콜라또(초콜렛 젤라또) 등의 애칭도 붙였다. 교복이나 청바지, 스커트 등 캐주얼한 아이템에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뒷굽을 높인 레트로 조거(Jogger, 조깅하는 사람) 스타일로 제작했다.

발의 지지력 강화와 뒤틀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이중 중창'을 뜻하는 듀얼 덴시티(dual-density)기술을 적용하고, 쉽게 모양이 틀어지지 않는 TPU 스테빌라이저(stabilizer)를 적용해 밑창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 걷거나 뛸 때 무릎과 허리에 전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쿠셔닝도 극대화했다.

여성용은 민트, 망고, 딸기, 그리고 남녀 공용은 초콜렛, 그린티, 흑미 등 각 3가지씩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2만90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