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아토 물티슈3종,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보령메디앙스의 '닥터아토' 기능성 물티슈 3종 세트가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다.

아토피 안심마크는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추천하고 인증하는 마크로서 각종 시험 성적서를 토대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주어지는 인증마크다.대한아토피협회는 환경 친화적 제품을 발굴 및 추천하는 등의 활동을 통하여 환경적 유해요소를 감소시킴으로써 국민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 인가된 국내 협회다.

이번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닥터아토의 기능성 물티슈는 콧물전용 티슈, 얼굴&눈가 전용 티슈, 항균 손&입 티슈 총 3종류다.

콧물 전용 티슈는 알레르기성 비염 및 감기로 인한 콧물 제거, 식염수 처방 및 알로에베라 성분 함유로 콧물을 자극없이 촉촉하게 처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눈가 전용 티슈는 얼굴 청결 및 눈 주변 알레르기성 결막염 원인 물질 제거하고, 메디컬 등급 원단을 사용해 민감한 얼굴과 눈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항균 손·입 티슈는 식품첨가물 주성분으로 민감한 손·입에도 안전하며, 항균 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 성분 함유 및 항균에 대한 S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보령메디앙스 관계자는 “보령메디앙스 물티슈는 30가지 유해성분을 제거하고 이전부터 화장품 기준으로 관리되는 만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품질과 안전성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맘싸이트(http://www.i-mom.co.kr)에서는 17일까지 응모를 통해 닥터아토 콧물전용티슈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홀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