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1회당 옥션이 100원 기부해 환우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옥션 '산타의 선물'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은 올해 백혈병 수술을 지원한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24일까지 '옥션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열고 고객 참여를 통한 기부금 마련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 상자를 클릭하면 클릭 1회당 100원을 옥션에서 기부한다. 또 페이지 내 응원 메시지 게시판에 환우 아이들에게 보내는 응원글을 남기면 메시지 1개당 100원씩 옥션에서 기부한다. 모아진 기부금은 25일 12명의 백혈병 환우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달된다. 기부 참여는 2개 기부활동 모두 매일 1회씩 가능하며 선물 상자 클릭 기부는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가능하고 응원 메시지 기부는 PC에서만 가능하다. 옥션 검색창에서 '산타의 선물'을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옥션은 지난 2011년부터 매해 백혈병 환우들을 위한 수술비를 지원하고 있다. 2014년까지 60명에게 약 10억원을 지원했으며 올해에는 12명에게 수술 비용을 지원했다.
한편 옥션과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사내에 자선냄비를 설치하고 소외이웃을 돕기 위한 모금활동에 나서고 있다. 12월31일까지 모아진 금액은 한국 구세군 자선냄비 본부에 전달할 예정이다.
옥션 이효영 브랜드마케팅팀 부장은 "매년 진행하던 백혈병 어린이 돕기 자선활동을 올해는 아이들에 대한 사회적 참여를 더욱 확대하고자 고객들의 참여 이벤트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