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영웅의 군단 for Kakao’ 출시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풀3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의 군단 for Kakao’를 29일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안드로이드OS 카카오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영웅의 군단 for Kakao를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활용한 친구 추천 등의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8월 25일까지 영웅의 군단 for Kakao에서 카카오톡 친구를 초대할 경우 초대 횟수에 따라 ‘5성 영웅 티파레트(50레벨)’, ‘시즌3 영웅 티켓(플래티넘 또는 골드)’, ‘5만 골드’ 등을 차등 지급하며, 4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을 선물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넥슨은 영웅의 군단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에 이어 ‘에이핑크’를 발탁하고 29일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영군, 너 하나면 충분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에이핑크’ 여섯 멤버들이 다양한 재미요소를 통해 ‘영웅의 군단’을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새로운 홍보모델 공개를 기념해 별도 공지 시까지 2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걸스데이 티켓’을, 30레벨을 달성할 경우 ‘에이핑크 티켓 교환권’을 각각 선물한다.이와 함께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게임 아이템과 함께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 총 14명에게 스마트워치 삼성 기어 라이브를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loh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