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호-'시청률의 제왕' 팀, 장애인복지관 위문공연 개최

정태호-'시청률의 제왕' 팀, 장애인복지관 위문공연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개그맨 정태호와 KBS2 '개그콘서트-시청률의 제왕' 팀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뜻 깊은 위문공연을 펼친다.

박성광과 '시청률의 제왕' 팀은 오는 12일 서울 강남장애인복지관을 찾아 각종 개그 코너들을 선보인다. 특히 정태호는 위문공연 후 장애인들과 땡큐맘 치킨에서 후원한 치킨 및 피자를 함께 하는 파티타임을 진행한다.

개그맨 정태호는 "큰 명절을 앞두고 이렇게 장애인분들과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비록 우리 개그맨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기부하는 것에 불과하지만 관람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 의미가 더 큰 것 같다"고 말했다.

박성광은 "태호형이 좋은 일을 같이 해보자고 해서 '시청률의 제왕'팀과 함께 합류하게 됐다"며 "기회가 주어진다면 재능을 기부할 수 있는 위문공연을 적극적으로 참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에 대해 강남장애인복지관 허명환 관장은 "복지관 운영 취지가 장애인들의 소통과 향유, 나눔은 물론 문화예술의 만남을 지원하는 것인데 이렇게 인기 개그맨 여러분들이 바쁘신 중에도 좋은 공연을 보여주시고 또 함께 해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며 "이번 공연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서 소중하고 즐거운 추억 하나씩을 공유하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