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몰, 여름 신발 기획전 '봇물'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온라인몰들이 일찍 찾아 온 무더위에 일제히 여름 신발 기획전 및 이벤트에 한창이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G마켓은 오는 13일까지 슈즈 TREND 기획전을 진행하고, 인기 여성 슈즈를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슈즈 색상, 소재, 굽 높이 등 올 여름 유행하는 스타일을 알려준다. 이번 시즌에는 통굽 형태의 ‘플랫폼 슈즈’가 인기를 얻고 있다. 옥션에서는 크록스, 에프트룹, 락피쉬 등 유명 슈즈브랜드의 젤리슈즈를 모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말랑말랑 젤리슈즈 기획전을 여름 내내 진행한다. 슬립온, 플랫타입의 젤리슈즈를 비롯해 웨지힐 스타일까지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젤리슈즈들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기획전 이후 젤리슈즈 판매량이 전주 대비 65% 이상 증가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에프트룹 레이스업 스니커즈 젤리슈즈를 8만원대, 락피쉬 젤리 옥스퍼드 플랫도 다양한 색상 제품을 4만원대 판매한다.

롯데닷컴은 오는 7월 31일까지 2013 S/S 레인부츠·젤리슈즈·아쿠아슈즈 단독 특가 제안>을 통해 다양한 여름 신발 상품을 선보인다. 인기상품으로는 단정한 드라이빙 슈즈 디자인을 적용,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와즈(WOZ) 러버 드라이빙 레인슈즈(6만2100원)’와 화사한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인 ‘락피쉬 오리지널 매트 레인부츠(6만2410원)’가 있다.

AK몰은 9일까지 여름슈즈 라이벌전을 열고, 핏플랍(fitflop) 여름샌들과 락피쉬 레인부츠, 젤리슈즈 등을 최고 53% 할인 판매한다. 또, 버켄스탁 샌들과 슬리퍼를 50~12% 할인 판매하고, 크록스 샌들을 최고 45% 할인 판매한다. 지난 5월 한 달간 버켄스탁 매출은 전월대비 85% 신장했고, 크록스 매출은 전월대비 96%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인터파크는 오는 30일까지 2013 돌아온 크록스의 계절 기획전을 운영하고, 크록스 바야, 말린디, 올리비아 등 인기 제품 약 50여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인터파크는 여름철 출퇴근용 신발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잡화 브랜드 세스띠 샌들 120 여종을 최대 48% 할인 판매하는 세스띠 여름샌들 오픈(Summer SANDAL OPEN)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5% 추가 할인 쿠폰과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