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진주희 기자] 영화 다운로드 전문 웹하드 '송사리'에서 '김강우' '김범' 주연의 '사이코메트리'가 석가탄신일 연휴 첫날 송사리 영화 다운로드 순위 1위에 올랐다. 지난 6일에 다운로드 서비스를 실시하자마자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화제가 되며 1위를 점령했다.
'사이코메트리'는 3년차 강력계 형사인 양춘동(김강우)의 관할구역에서 여자아이가 유괴되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손으로 사람이나 사물을 만지면 과거를 볼 수 있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지고 있는 준(김범)과 양춘동의 대결을 통해 벌어지는 긴장감과 뜨거운 '스릴러'의 열혈 액션을 느끼게 될 것이다.영화 다운로드 순위 2위는 이정재. 황정민. 최민식 주연의 '신세계'가 차지하였는데, 어제 방송한 '황금어장 - 무릎팍 도사'에서 '신세계'에서 조연으로 출연한 '박성웅'이 계속해서 화제가 되면서 영화 '신세계'의 2위권 수성을 더욱 견고하게 지켜주고 있다.
'원빈'주연의 영화 '아저씨'가 3위를 차지 했으며, '하정우', '전지현', '한석규', '류승범' 출연의 영화 '베를린'과 '김민희' '이민기'주연의 '연애의 온도'가 각각 4위, 5위. 어제 출시 되면서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던 '김희선' 주연의 '전국 - 천하영웅의 시대'는 여섯 계단 내려온 7위를 차지했다.
새롭게 진입한 영화로는 성인영화인 '몽정애 2'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다운로드 순위 10위를 차지했다.드라마 부문에서는 '송승헌' '신세경' 주연의 '남자가 사랑할 때'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다운로드 1위도 차지했다.
예능부문에서는 '박성웅'이 출연한 '황금어장 - 무릎팍도사'가 다운로드 1위를 차지했다.
진주희 기자 ent123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