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채 잡고" … 하이힐 폭행녀 영상 '경악'

하이힐 폭행녀 영상…무차별 폭행 '충격'

▲ 두 명의 여성이 한 여성의 머리를 붙잡은 채 하이힐로 사정없이 내리치고 있다.

▲ 두 명의 여성이 한 여성의 머리를 붙잡은 채 하이힐로 사정없이 내리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부산의 한 클럽에서 두 명의 여성이 다른 한 여성을 하이힐로 무차별 폭행하는 영상이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부산 클럽 2대 1 집단폭행'이라는 제목으로 19초 분량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나이트클럽 화장실로 추정되는 장소에서 두 명의 여성이 다른 한 여성의 머리채를 붙잡은 채 하이힐로 머리를 사정없이 때려거나 발로 차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피해 여성이 양손으로 머리를 가리자 가해 여성은 "손놔라, XXX아"라고 욕설을 퍼부으며 폭행을 멈추지 않았다. 현재까지 사건의 정확한 장소와 구체적 일시, 가해자 및 피해자의 신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네티즌들은 "진짜 무섭네"(@mus**), "하이힐로 머리를 가격한다는 건 사람 죽이겠단 뜻이다"(이**), "칼부림에 힐부림까지..세상이 뒤숭숭하네"(홍**)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