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벤츠 '밴' 파트너사 와이즈오토, 여성 VIP 고객 대상 뷰티 클래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벤츠 '밴' 파트너사 와이즈오토, 여성 VIP 고객 대상 뷰티 클래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파트너사 와이즈오토가 3일 서울 강남 전시장 내 스타라운지에서 30여명의 여성 VIP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와이즈오토의 럭셔리 미들 밴 '브이스타(V-Star)'를 여성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의 여성 VIP 고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대표 코스매틱 브랜드인 '에스테덤'과 함께 했다.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와이즈오토의 대표 모델인 벤츠 스프린터 1박 2일 시승권, 에스테덤이 준비한 페이셜 스파 이용권, 덕시아나 베게 등을 증정했으며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덕시아나 베게 커버와 에스테덤 화장품 세트와 같은 여성을 위한 선물이 제공됐다.

벤츠 '밴' 파트너사 와이즈오토, 여성 VIP 고객 대상 뷰티 클래스 원본보기 아이콘


이병한 와이즈오토 회장은 "와이즈오토가 직접 수입해 특장한 럭셔리 미들 밴 브이스타는 가족을 위해 넉넉한 좌석과 럭셔리한 공간을 갖춘 세컨카를 고려하는 여성 고객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뷰티 클래스처럼 앞으로도 스타라운지에서 다양한 타깃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협업으로 고객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월 출시된 와이즈오토의 브이스타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 중형 밴인 '브이 클래스'의 북미 버전인 메트리스 모델을 직접 수입해 와이즈오토가 개조한 모델이다. 전장 5190mm, 전고 1910mm로, 럭셔리 대형 밴 유로스타보다 높이는 43cm가 낮고 길이는 73cm가 작아 차체 크기의 문제로 유로스타를 선택하지 못한 고객에게 유용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