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벤츠 '밴' 파트너사 와이즈오토, 여성 VIP 고객 대상 뷰티 클래스

최종수정 2019.04.05 09:29 기사입력 2019.04.05 09:29

댓글쓰기

벤츠 '밴' 파트너사 와이즈오토, 여성 VIP 고객 대상 뷰티 클래스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파트너사 와이즈오토가 3일 서울 강남 전시장 내 스타라운지에서 30여명의 여성 VIP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와이즈오토의 럭셔리 미들 밴 '브이스타(V-Star)'를 여성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덕시아나'의 여성 VIP 고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대표 코스매틱 브랜드인 '에스테덤'과 함께 했다.


참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와이즈오토의 대표 모델인 벤츠 스프린터 1박 2일 시승권, 에스테덤이 준비한 페이셜 스파 이용권, 덕시아나 베게 등을 증정했으며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덕시아나 베게 커버와 에스테덤 화장품 세트와 같은 여성을 위한 선물이 제공됐다.

벤츠 '밴' 파트너사 와이즈오토, 여성 VIP 고객 대상 뷰티 클래스


이병한 와이즈오토 회장은 "와이즈오토가 직접 수입해 특장한 럭셔리 미들 밴 브이스타는 가족을 위해 넉넉한 좌석과 럭셔리한 공간을 갖춘 세컨카를 고려하는 여성 고객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뷰티 클래스처럼 앞으로도 스타라운지에서 다양한 타깃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협업으로 고객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월 출시된 와이즈오토의 브이스타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 중형 밴인 '브이 클래스'의 북미 버전인 메트리스 모델을 직접 수입해 와이즈오토가 개조한 모델이다. 전장 5190mm, 전고 1910mm로, 럭셔리 대형 밴 유로스타보다 높이는 43cm가 낮고 길이는 73cm가 작아 차체 크기의 문제로 유로스타를 선택하지 못한 고객에게 유용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